신용카드연회비 안내는방법


처음으로 카드를 발급을 받게되면 앞으로 어떻게 사용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때 그냥 카드만 발급을 받으면 될 줄 알았는데 비용이 발생된다는 소식에 놀라실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에는 발급시에 비용이 없지만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발생이 됩니다. 신용카드연회비 는 무엇이고 그리고 안내는 방법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연회비 란? 카드를 사용하면서 내는 비용으로 매년 내는 회비 입니다. 연회비에는 종류가 있습니다. 기본과 제휴 입니다. 제휴는 맞춤별로 카드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 기본은 통합적으로 활동에 따라서 부과가 됩니다. 대부분의 평균 카드들의 연회비는 가늠을 하여 보았을때에는 3만원 정도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원 이하로 사용중에 있다고 합니다. 


신용카드연회비 안내는 방법이? 최근에는 연회비가 전보다 많이 오른편 입니다. 과거에는 5천원의 연회비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들도 있었으나 최근에는 최소 비용이 만원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보다 낮은 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카드들도 당연히 있습니다.





알파원은 내가 많이 사용하는 분야들을 설정을 해두고 결제를 합니다. 한장의 카드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음으로는 아이행복카드 입니다.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정부에서 기본으로 발급해주지만 누구나 발급은 가능합니다. 여러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드는 가장 대표적인 카드로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면 정부에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전국 공공시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최대 50% 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연회비가 낮을수록 좋은카드일까. 연회비를 안내는 카드가 사람들이 발급하기도 쉽고 발급후에도 사용이 부담스럽지 않지만 낮을수록 더 좋은 상품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가 낮은 카드들이 늘어나면서 반대로 많이 낼테니 혜택을 늘려달라는 곳들도 있을 정도 입니다. 그래서 일부 사용자들의 경우 연회비에 준하는 상품권 혜택등을 받고자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연회비가 낮은 카드중에서도 생활필수 목록들만 담겨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와 헬스, 학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현재 카드들은 상품을 출시전에 금융당국의 심사를 받아야 하기때문에 여러 상품들보다 연회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심사를 받을 수 없기때문에 대부분 심사에 맞춰서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신용카드연회비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함에 푹 빠져서 너무 신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